내 마음대로 글쓰기 #Rudolph

이 글은 일요일 오후 4:00 경
친애하는 두 스티미언 @chocolate1st 님의 - 두서없는 글 @hongyeol 님의 - 의식대로 글쓰기를 카피 모티브로 작성한 글입니다.

일요일 오후 4:00
어제 저녘 언제쯤 작성한 포스팅에 적지 않은 보팅과 댓글에 놀랬다. 와..댓글이 이렇게나!!!! 부담스럽다. 그런데 감사합니다.라는 생각이 든다. 고마우신 분들이다. 나와 같은 생각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는거 또한 감사하다. 나는 글 재주가 참 없다라고 자기 반성을 또 한다. 이럴줄 알았으면 엄마가 공부하라고 할 때 하는건데, 나는 10대로 다시 돌아가면 더 열심히 놀거다. 왠지 모르겠는데, 이왕 이렇게 된거 더 열심히 놀고 또 후회 하련다. 어차피 후회할꺼같다. 역시 나는 제정신이 아니다.

아침과 점심으로 국밥을 먹었다.
나는 수육국밥이라는 이상한 녀석을, 형은 뼈다귀 해장국을 먹었다. 우리 형제는 둘이 참 잘논다. 아 우리는 20대 대부분을 떨어져서 지냈다. 전화통화 하는게 전부 였다. 형은 호주에서 오래 살아서 아직 한국에 적응중이다.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 적지 않게 한국 사회화 과정을 가지고 있다.
원치 않는 직장생활을 하는데...쩝...불쌍하다. 안쓰럽다.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역시 나의 돼지는 착하다.

지금은 커피를 마시면서 노트북을 켰다.
생각해보니, 지금 사용하는 노트북을 산 날도 이곳 커피숍에서 적지 않게 형과 시간을 보냈다. 여기서 새 노트북을 사고,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우리 형제는 커피를 정말 좋아한다. 체질적으로 술을 잘 해독 하지 못해, 술을 최대한 피하는 우리형제다. 그런데 웃긴게 아무리 술을 마셔도, 취하거나 실수를 하지 않는다. 독한 유전자가 우리 몸에 있다. 유전자를 생각하니 웃긴 생각이 든다. 우리 몸속에는 돼지 유전자도 있다. 어린시절 나는 돼지였다. 경도 비만??이였던거 같다. 지금 용됐다.

얼마나 용이 됬나??생각해 본다
초등학교 시절, 나는 울산에서 초등학교 시절을 보냈다. 6학년 2학기때 서울로 왔다. 그런데 그 사이에 살이 빠졌다!! 여름방학 사이, 전학과 동시에 신분 세탁이 되었다. 아! 참고로 나는 학교에서 항상 1~2번째로 키가 컸다. 지금 키도 중1때 키다. 울산에서의 어릴적 친구들은 나를 못알아볼 정도다. 얼굴이 완전히 변했다. 성인이 되었을 때 몇 친구들은 그 살속에 이런 이목구비가 숨어있었구나 하고 놀란다. 반전의 돼지다.

이렇게 흐르는대로 쓰는 글 추천 해 드리고 싶다.
스팀잇을 하면서, 글 쓰기에 적지 않은 스트래쓰(모든 생각이 스트래쓰다 by rudolph)를 받으시는 분들이 계실거다. 가끔, 이렇게 아무 생각없이 글을 쓰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재밌을것 같다. 이거 꾀 괜찮은 기분이다. 여기서 오는 카타르시스가 조금 있을 것 같다. 갑자기 기분 좋은 상상을 한다. 이 글의 보상이 높다면???? 정말 여기서 오는 카타르시스가 적지 않을 것 같다. 글쓰기에도 휴식이 필요하다라는 이상한 문장이 떠오른다.

마치며,
이 재밌는걸 왜 이제 했나 싶다. 아...그리고 이벤트 종료를하고 결과를 내야 한다 .집에 다음주 주말에나 들어갈 것 같으니, 그 때 준비해서 택배를 보내도록 해야겠다. 어느 분이 당첨될지 궁굼하다. 설레이기도 한다.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줄 때 오는 희열, 가끔만 느껴야한다. 백수가 거지가 되겠다.
일요일이다. 많은 분들이 내일 출근을 부담스러워 하신다. 나는 출근 안한다. 메롱이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