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의 베트남여행 마지막 이야기☆ jw메리어트호텔♡

1 복사.jp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베트남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_</

찍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느라 힘들었네용 'ㅁ'a

그렇지만 베트남이야기는 놓치고 싶지않은 저의 너무 행복한 추억이여서

꽤 정성들였답니다 3일에 걸쳐 사진정리 끝냈네요 ㅎㅎ/

마지막이야기 시작합니다 쑝쑝쑝

---------------------------------------------------------

마지막날이라는 아쉬움에 우리는 호텔앞 호수를 산책하기로 했어요

호수는 상당히 크고 예뻤습니다 :)

메리어트호텔앞호수2.jpg
그래서 우리는 .. 열심히 사진을 찍었지용 ㅋㅋ

ertreyhreyh.jpg

호수길을 따라 가다보니 메리어트 호텔의 웅장함이 더 실감나더라구요 ㅎ, ㅎ

gsgas.jpg

정면샷 입니다 ㅎ,,ㅎ

20170827_130126.jpg

호수를 걸으며 우리는 주변공기를 마시며

걷고 또 걸었어요 'ㅁ'

20170827_125244.jpg

1.png

정면에 보이는 큰건물에 다다르자 신랑은 다시 숙소로 돌아가자 합니다

저희 신랑은 오래 걷는걸 싫어해용 ㅋㅋㅋㅋ

도로가로 나오니 거리도 한산하고

쭉 펼쳐진길이 매력적이였어요

긴 도로를 지나고 지나 다시 호텔로 돌아오고 우리는 옷을 갈아입고

실내수영장으로 향했어요~

8층에 있는 복도를 지나 좌측에 카운터가 보이고 맞은편에는 헬스장이 있어요

1.jpg

그곳을 지나 직진으로 쭈욱~~ 들어가면 수영장 도착~♡

수영장은 한산하고 참 괜찮았던것 같아요 다만.. 좀 수영하는곳이 동네 수영장정도의
크기뿐이 아되는게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고층에있어서 주변의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게 참 매력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

주변 경치가 너무 예쁘죠?

20170827_155451.jpg

수영장 입구쪽에는 화장실이 있고,

수영장 안에는 곳곳에 편하게 쉴수있는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1.jpg

수영장안에서 들어온 입구쪽 좌측을 보면 여러가지 음료를 파는곳이 있습니다 .

1.jpg

신나게 놀고 음료를 마시면서인증샷도 뿅 ~♡

20170827_141855.jpg

헬스장 옆으로는 열심히 헬스나 수영을 즐기신 분들이 씻을수있게

목욕탕?이 있습니다 ㅋㅋ

1.jpg

우측에는 샤워시설

샤워실 안으로 들어가면 안은아담하지만 깔끔하네요 ㅎ,ㅎ

요기는 욕탕~ ♡

20170827_160158.jpg

안으로 더 들어가면 사우나실도 있어용~

상쾌하게 씻고 나와서 마음에드는 자리를 골라 앉아

서랍을 열어보니 여러가지 용품들 정리되어있네요 ㅎ,ㅎ

후딱씻고 저는 신랑의 회사동료를 만나 기념품을 이것저것 구입하고

다음날을 위해 잠이 들었지요

1.jpg

그리고 다음날 ..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아침 저희는 호텔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쌀국수를 다시 시켰어요 .* 신랑은 닭쌀국수 저는 소고기 쌀국수 ♡

20170828_095220.jpg

호텔직원분이와 그자리에서 바로 따끈한 육수를 부어주셔용 >_</

짜라잔~ >_</ 비쥬얼만 봐도 나 맛있어 라고 써져있는듯 합니다 ~ :)

이제 맛을 봐야겠지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_+/

역시 ... jw메리어트 호텔의 쌀국수는 너무 맛있습니다 !!

이렇게 마지막 식사를 마치고 저는 다시 한국으로 컴백 하였답니다 >_<!!

아직도 눈감으면.. 하노이에서의 행복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1.png

잊지못할것 같아요 ^^*

1.png

너무 행복해서 잊혀지지 않는 꿈을 꾼 것 같네요 ♡

1.png

언젠간 다시 꼬 놀러갈꺼예요!

그때까지 기다려줘 베트남 ~

5 방으로가는복도2.jpg

=====================================================================================

베트남.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