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iyoui님 이벤트 당첨] '무한도전 달력 당첨'

'무한도전 달력 당첨'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아침에 띵동~~~ 택배가 왔답니당ㅎㅎㅎ
오잉? 뭐지? 택배 올것이 없는데...했는데~~~ 바로!!!
@khaiyoui님께서 보내주신 무한도전 달력이였답니당!!!

무한도전 달력 받고 싶었는데 @khaiyoui님의 이벤트글을 늦게 보거나 못봐서 넘 슬펐었답니당ㅠㅠㅠㅠ
하지만!!! 딱 마지막 5차의 신청글을 보게 되었고 당첨까지!!!!ㅎㅎㅎㅎㅎ
크 그때 넘넘 기뻤답니당>_<


무한도전 달력 인증

달력은 이렇게 생겼습니당~~~
2018년!!!!!

무한도전 멤버들의 스티커도 있네용!!ㅎㅎ

앟ㅎㅎㅎ 넘 귀엽습니당ㅎㅎㅎㅎ 특히 저 중간에 있는 하하>_<
이 스티커 못쓸것같아요.ㅎㅎㅎㅎ 평생 간직감입니다.ㅎㅎㅎㅎ

달력을 이제 보여드릴께용!!!
처음에는 멤버들의 사인!!!ㅎㅎ

1월입니다.

2월입니다.

그리고 제 생일이 있는 5월입니당>_<

앟ㅋㅋㅋㅋ 넘 이뻐용 달력!!!!
예전부터 달력살까~~했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받게되고!!!
아침부터 기분 넘~~~ 좋았답니당ㅎㅎㅎㅎ
2018년 뭔가.. 기운이 좋습니당>_<
오늘 스팀도 퐉퐉 올라가고!!!!ㅎㅎㅎㅎㅎ

다들 2018년 행복하고 즐거운일만 가득합시다~~~~
@khaiyoui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당^^
그리고 @khaiyoui님의 쪽지처럼 열심히 노력하여 많은분께 행복을 주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윤딩이.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