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어제와 오늘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영화도 보고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글을 쓸 시간이 없었네요~ㅠㅠㅠ 


오늘은 @earthturtle 님이 지명해주신 (3초만 미래를 볼수 있다면 어떤 미래를 볼수 있을까?)이 대한 글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ㅎㅎ

포스팅거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용~~ 


저는 음.. 3초만 미래를 볼수있다면  저의 결혼식을 보고 싶습니다!!! 


어떤 배우자와 함께 미래를 그려나가는지 정말 궁금하거든요 ㅎㅎ 좀 순진하죠?



설마 결혼식에 제가 이런 표정을 하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자를 좋아하는 평범한 남자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 있을지 아니면 다른 사람인지? 궁금하면서도 무섭네요~~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것도 2018소망 릴레이처럼 릴레이로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1.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2.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3.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woojooin , @minhoo , @cantnight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 3분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