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몸보신] 마포 미방 양갈비 [평점 ****#]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5MxSF.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은 양고기입니다!!
마포에 있는 미방이라는 양갈비 집입니다!!^^

이 가게는 분당 정자동에서 맛있게 먹고 와~ 좋다고 생각했던 곳인데 길 다니다 보니 체인점으로 많이 생긴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6bilH.jpg
셋팅입니다!!^^ 정갈하게 나오네요 친구네 부부와 함께 하는 저녁이라서 바에 앉지 않고 그냥 테이블에 앉았네요!!^^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69V6h.jpg
메뉴판입니다!! 일단 고기를 다 시켜보려고 했는데 갈비살이 지금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3가지만 일단 시켜봅니다!!^^ 프렌치렉, 양갈비, 양등심 이렇게 시켜봅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62LOF.jpg
주문한 고기가 나옵니다!!^^ 때깔이가 좋지요!! 작은 양갈비가 프렌치렉이라고 하는데 양한마리 잡으면 2키로 정도만 나오는 부위라고 하네요 더 부드럽고 씹으면 양고기 향이 진하게 나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5Yn1n.jpg

종업원이 고기 판에 야채를 올리고 지방으로 기름칠을 합니다!! 양고기는 제가 알기로는 징기스칸사람들이 투구에 구워 먹었다고 해서 주물판이 저렇게 투구 모양처럼 둥글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5SS1r.jpg

종업원이 계속 고기가 다 구워질때까지 옆에서서 고기를 정성스레 지방을 발라주면서 고기를 굽습니다
익은 고기는 개인 접시에 놔주는데요 살짝 부담스럽습니다 ㅋㅋㅋ 남자분이 옆에서 열심히 굽고있어서 편하게 이야기도 못하겠고 ㅋㅋㅋ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고기도 부드럽고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갈비도 먹기 좋게 가위로 잘 잘라라서 뼈부분을 휴지로 감싸서 접시에 놔주네요!!^^
맛나게 먹고 고기를 추가합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5KTAd.jpg

양갈비 2인분 추가 ㅋㅋ 좋네요 뜯어야 맛인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kBBRrmzVPY4Sd65JNnP.jpg

이것은 마늘밥입니다 마늘밥은 생김과 볶은김치를 같이 가져다 주십니다 생김은 불판에 살짝 구워서 마늘밥과 볶음김치 특제소스 얻어 잘 싸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김을 진짜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고기로도 배부른데 너무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DQmcCnWV6tAeK7KXhVckxxDfEGjgmZ6cNTAncGXer7EHJRk_1680x8400.png

평점도장을 만들어 주신 @ryanhkr 님 너무나 감사해요 잘쓸께요~~^^

이상 먹고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팀의 별이 되고픈 먹스타 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