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macttr] 100팔로워 이벤트 SBD 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acttr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 지 3주째가 되어 가는거 같네요~
매일 1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글을 대충 쓰고 싶지는 않고
소재는 떨어져 가고...ㅋㅋ
그래도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100 팔로워가 넘은 지도 모르고 있다가
생각나서 뒤늦게 이벤트를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가진 게 SBD 밖에 없네요
따로 재능이 있는 게 아니라 스팀달러라도 나누면서 이벤트 해보고 싶네요ㅎㅎ

이벤트

이 글을 보팅 해주시고
제가 좋아하는 EPL 팀을 맞추시는 분께
추첨으로 3분께 1 SBD 를 드릴께요~

  1. 아스날
  2. 맨유
  3. 맨시티
  4. 리버풀

전 포스팅에서 한 번 포스팅한 적이 있어서
어제자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문제푸는 데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많은 보상이 아니지만 나눌 수 있는 건 나누고 싶네요ㅎㅎ


요즘엔 여행기가 끝나고 축구나 코인 관련으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일단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 재미있는 이적 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어요
흥미 있는 주제들로 다시 찾아 뵐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