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macttr] 오늘의 저녁은 갈비~

어제 올렸어야 할 글을 오늘 확인하고 올리네요
친구네 자취방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갈비와 스팸 계란후라이가 메인 반찬이군요.
된장찌개도 해 줬지만 두부 넣는 걸 깜빡했었네요.
그래도 맛있게 한끼 저녁을 해결 했습니다~

KakaoTalk_20180314_125932379.jpg

학교와 집이 멀다보니깐
집에 자주들어가는게 귀찮을 때가 있는데요
그때마다 먹여주고 재워주는 친구가 참 고맙네요~
제가 먼저 복학을 해서
친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싶지만
아직 저도 바쁘게 생활하면서
적응하느라 바쁜것 같아요.
너무 놀러다녀서 그런가요?? 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