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대구] 이시아폴리스 엘레아노

대구 이시아폴리스
카페 엘레아노

이시아폴리스 한번 가보고 싶은 카페
[ 엘레아노 ]
입니다.

image.png

이시아폴리스 근처에 카페인데요.

여기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들이 많았어요.

image.png

근처에 가다 보면
금색의 표지판이 길가에 서 있습니다.
화려한 모습이지만
내부가 더 화려합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주스, 수박 빙수, 파인애플 주스, 파인애플 빙수가
있네요~!
더우니 빨리 들어가 보겠습니다~!

image.png

주문하기 위한 메뉴판이네요.
저희는 더워서 빙수를 먹기로 했어요~!
메뉴판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image.png

본격적으로 저희가 여기를 오게 된 이유~!
감탄이 절로 나오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자리가 편한 카페인만큼
고급스러운 소파가 놓여 있었고
그 위로 높은 천장에
화려한 샹들리에가 달려 있었어요~!

벽 한쪽에는 고급스러운 미술품도 있었고요~!

식물 또한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도와주고 있었네요~!

샹들리에를 가까이에서 보면
엄청 커요~!
화려하고요.

image.png

그리고 또 다른 자리들입니다.
의자와 테이블들 모두 개성이 넘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뒤에 장식장은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장식이었습니다~!

image.png

그리고 시킨 수박 빙수~!
수박 밑부분을 그릇 삼아
수박 한 통 통째로 올린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거기에 달콤한 연유와 빙수처럼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image.png

여기까지가 1층을 살펴본 것입니다.
2층이 또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계단을 밝히는 화려한 샹들리에~!
주변에 식물과 장식이 잘 꾸며져 있었어요~

2층에 올라가니
물을 마실 수 있는 장식장 위에
특이한 나무 연필이 올라가 있었어요~!
글도 한번 써봤는데 신기했답니다.

image.png

2층은 화장실과 주로 식물들이 꾸며져 있었어요~!
화려한 화분과 여러 종류의 식물들이
장식되어 있었네요~!

푸른 식물들이 있어 여름이지만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