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 당신이 항상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lulurifamaulydia입니다 **

안녕하세요 모두 !!! 오늘 밤 내게 소개하고 싶다. 존경하는 방법에 동의하십시오. 너는 배울 수있다. 나도 돕 으면. "

내 자신을 소개합시다.

이 기회에 고객 있음. 내 이름은 룰루 리파 마우 리아. 나는 두 강아지. 2000 년 8 월 8 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우리 가족과 저는 한국인입니다.

또, 취미에있어, 더 많이, 더 많이, 더 많이, 더 많이. 저자의 세계와 관련이있는 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내 첫 걸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distiteite에 합류. 당신 존중의 과학을 존중합니다. 나는 존경한다. 존중의 장점은. SBD 또는 STEEM을 수 있습니다. 우리를 존경하다. 이예 예가를 많이하는 사람들.

아직 초등학교에 다니는 형제가 한명입니다. 제 형제의 이름은 javier abhista입니다. 내 동생이야. 성격, 성격, 성격, 성격 아버지는 너무 바랍니다. 병원에서 일할 시간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너를 지켜봐야 해.

  • 엄마와 아빠가 너에게 감사한다. *

내 가족은 나에게있어.

내한한 친구를 소개합시다.

RIKA # LULU # ADE

친구는 우리를 깜박 할 것입니다. 우리 회사를 다시 지키기 위해서 머물러 라. 많은 내 단점이 있습니다. 친구 야 고마워. 나는 항상 너에게 가장 큰 이해를하지 못한다. 내 인생은 항상 나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우리가 내 성교육이야.

이 사진은 내 가장 친한 친구이고, 아프고, 약혼, 슬프고 행복하게 나 항상 동반 한 사진입니다. 나는 우리가 어디 선가 원에있을지라도 항상 친하게 지내고 우리는이 우정을 굳게한다. 내 친구들은 내 인생을 생각해. 너 내 우정이 너무 좋아.

우리의 공생은 항상 가족의 응집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 세계 💞이 소녀를 절대적으로 사랑합니다.

이제는 다른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다른 방법으로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 블로그에 실례합니다.

** 들볶. ** @lulurifamaulydia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3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