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의 밤] 스윙스를 만나다

IMG_20170719_190211530.jpg
(구렇다. 정답은 두괄식인 것이다)

저와 주말 매니저가 홍대에 앉아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벤틀리가 쓰윽 지나가는 거에요!

매니저: 저거 2억 9천인가 할텐데. 컨티넨탈 gt V8.
누가 타고있는지 궁금하지 않아요?

나: 구러게. 누가 내릴까?

둘이서 차를 빤히 쳐다보는데 어디서 많이 본듯한 서람이...

나: 왜 낯이 익지? 내가 아는사람인가?

매니저:(광분) 스윙스다! 스윙스 아니에요? 딱 스윙스인디?

매니저(쇼미더머니 애청자 및 힙덕소울): 사진! 사진!

수줍게 다가가 '저...같이 사진 한번만 찍어도 될까요?'

스윙스: 아, 저 원래 밥먹을 땐 사진 안 찍어 드리는디...(하면서도 일어서주심)

구래서 나온 결과물! 근데 스윙스 얼굴 크다 이랬지만 사실 제 얼굴이 더 큼 ㅋ 우왕ㅋ ㅋㅋㅋㅋㅋㅋ

가게 이름은 홍대 돼지저금통 스윙스 자주 온다니까 한번 가 보쉴?

하여튼 스윙스씨 굉장히 젠틀하셨음 ㅋㅋ 홧팅!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