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 가장 오래된 동아서점

속초여행을 여러번 갔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본 "동아서점"이에요

1956년에 개점한 서점으로 지금은 리모델링을 멋지게 한 상태로 있더라구요.

와이프가 가기전부터 교토에서 봤던 츠타야같은 느낌일꺼라고 했는데 비슷하더라구요.

IMG_2402.JPG

IMG_2396.JPG

책 디스플레이들이 잘 되어있어서 보기 좋았구요

IMG_2392.JPG

책과 작은 소품들이 잘 어울렸어요

IMG_2394.JPG

저번주 금요일에 방영한 숲속의 작은집에서 소지섭이 보던 죽는게 뭐라고 라는 책을 구매할려고 했는데

마침 옆에 사는게 뭐라고도 있길래 같이 구매했어요.

작가인 사노 요코는 2010년에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죽는게 뭐라고는 죽기 전에 만든 책이라고 하던데 이미 사는게 뭐라고 책에도 치매 증상이 있는 상태로 집필 하신거 같았어요

우선 사는게 뭐라고를 읽고 있는 중이에요

IMG_2401.JPG

동아서점 스토리로 만들어진 책도 있었어요. 카운터에서 계산해주시는 분이 작가셔서 책에 싸인도 받았다고 와이프가 이야기하더라구요.

속초 방문하시면 한번 가볼만한 서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