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 and take이 아닌 give and forget임을 되새겨라.

@kylebok

problem-solving-close-up-view-on-hand-of-business-woman-stopping-falling-blocks-on-table-for-concept-about-taking-responsibility_1418-55.jpg

추구하는 결과가 빠르게 나오지 않아 조급함만 냈던 나의 모습은 사라지고 이제는 긍정적인 모습만 남게 되어있는 내 자신이 참 다행이다.
내가 이루고자 했던 사업이 처음부터 승승장구하지 않아 참 다행인 것이 내 사람들은 누구인지를 알려주었고 내 인생에 있어 큰 도움을 줄 수 있는스승을 만들 수 있었다.

기브앤테이크가 아니라 기브앤포겥.

한 대상에게 조건 없이 주고 무언가를 도와줬다는 것에 그 대상에게 무언가를 요구할 것이 아니라 주고 잊는 것이 내 인생에 있어 최고의 인생명언이였던 것 같다.
별거 아닌 것 같은 말이지만 별거인 이 기브앤포겥은 나를 더욱 강인하게 만들어주었고 내 인생에 있어 사람의 적을 만들지 않게 도와주었다.

좋고 멋진 인맥을 바랄 것이 아니라 일단 먼저 내가 좋고 멋진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리한다면 꽃에 벌이 꼬이듯 내 주위에는 좋고 멋진 사람들이 넘쳐날 것이다.
현재까지 나는 진행형인 이 부분은 계속 어렵지만 노력하고 있는 부분이다.

항상 헤어질때 아쉽고 꼭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기 위해 나는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