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양갈비&양꼬치의 [태원양꼬치] 먹방 :)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평소 양꼬치를 너무 좋아해서!

이태원의 태원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11.jpg


2.jpg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4-3
[태원] 양꼬치

3.jpg

대략적인 가격이에요.

1.jpg

항상 맛있는거 먹으러가는 길은 설레이는 것 같아요!

4.jpg

양꼬치집에 잔인한? 현실이지만 귀여운 양캐릭터가 그려져있더라구요 ㅋㅋ

6.jpg

양꼬치를 먹으러 가면서 칭따오!는 빠질수 없기 때문에 시켰어요.

5.jpg

태원 양꼬치는 다른곳과 다른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양꼬치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양꼬치의 특유의 향신료?때문에 드시기힘드신분들을

위해서 한식양꼬치도 있었어요! 히힛

7.jpg

1차로는 양갈비부터 시작했어요 ㅋㅋ

양꼬치는 많이 먹어봤었는데~양갈비는 처음 먹어봤던 것 같아요.

사실 예전에 한번 먹어봤을수도 있지만 기억이 나지않아서 ㅋㅋ

처음먹어본걸로 했습니다! 신세계더라구요 > , < ㅎㅎㅎ

와우~맛있었어요!

9.jpg

1차로 양갈비를 싹 비우고~ 2차로 양꼬치를 먹었습니다.

어떤 양꼬치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오리지널로 시켜봤어요.

10.jpg


11.jpg

노릇노릇 구워지는 양꼬치에요!

양갈비와 양꼬치를 맛있게 배가 두둑히 먹고 왔습니다! ㅋㅋ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갈까요? ㅠㅠ

오늘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_ㅎ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