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맛집소개] 비학산 칼국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칼국수)

안녕하세요 재래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포항맛집 비학산칼국수!!

정확한 위치는 청하에있습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비학로 1867

저희가 항상 목욕탕을 갔다가 들리는 맛집입니다ㅎㅎ

완전 시골에있지만 늘 찾게되는곳이죠!!

image

가격도 요즘가격중에 가장 싼 칼국수입니다ㅋㅋㅋ 물론 시장칼국수 3000원하는곳도 있지만 요즘 칼국수 다 6000원 이상은 하더라구요.

먼저 한컷!! image

그냥 평범해보이는 칼국수 한젓가락 뒤집으면!!
image

바지락이 가득합니다ㅎㅎ

이때껏 어디가 맛있더라 이야기를 다 들어보고 가봐도 여기보다 맛있는칼국수는 한곳도 없었네요!!

포항오시면 여유되실때 꼭한번 드셔보시라 추천합니다!!

아 물론 체인점들도 많지만 여기가 본점입니다ㅎㅎ

그럼 스티머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