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세종시 클래식 카페

오늘은 세종시에 위치한 카페에 왔습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왔어요ㅎ

도착하니 사람들이 많네요.

시골에 커피숍이 딱하나 있네요.

image

작은 연못도 있네요.

image

내부에는 클래식이라고 써있네요.

image

메뉴는 카페라떼 한잔 그리고 클래식만의 음료인 에스프레소와 시나몬 그리고 라빠르쉐가 들어있는건데 시나몬향이 좋아서 메뉴 잘 시킨것 같네요.

image

그리고 아내가 배고프다고 해서 빵도 시켰습니다.

옥수수빵과 무화과 빵입니다.

image

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네요.

언제 근처오시는 분들 한번씩 가보세요^^

상호명: 클래식
위치: 세종시 금남면 황용리 463-6

주말에 시외에서 커피한잔 힐링되네요. 평안한 주말 보내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