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장모님과 함께 갑오징어 낚시하고 많이 잡고 왔습니다^^

image

추석에 장인장모님과 함께 갑오징어 낚시를 다녀왔어요.

제가 보팅을 한지 이제 3년되었는데요.
2년차에 장인장모님 모시고 바다낚시를 갔는데..

장모님이 너무 좋아하시는겁니다 ㅋㅋㅋㅋ

그날 조기사촌 백조기를 150마리정도 잡았어요.
한마리에 천원씩만 잡아도 15만원..ㄷㄷ

그후로 명절이 되면 항상 제 보트를 타고 낚시를 가신답니다

image

장인어른은 보트 앞에서 저러고 낚시를 하십니다. ㅎㅎ
이날 장인어른이 얼마나 잡으시는지 역시 나와바리 동네라서 그런가 잘 잡으시대요~~

image

와이프는 사진찍는다고 이쁘게 입으라고 했더니 얼굴까지 가렸어요. 역시 이래야 이쁘죠? ㅋㅋ

와이프도 장모님 닮아서 낚시 엄청 좋아합니다.
어복도 있고요

image

중간조과. 요새 갑오징어가 철입니다. 얼마 전까지는 쭈꾸미가 잘 나왔는데 지금은 갑오징어가 대세죠.

낚시는 고민없이 뻥뚫린 자연을 본다는거 자체로도 많은 힐링이 되요. 그전에는 일하느라 하늘을 볼 시간도 없었는데..
40대가 다가오니 치열하게 사는것보다 좀 더 천천히 즐기는 삶을 살고싶다는..그러려면 경제적 자유를 어여 얻어야 하는데 말에요 ㅎㅎ

image

한번 흘릴때마다 갑오징어가 뜰채에 4마리씩~ ㅎㅎ
사이즈도 기가 맥히쥬~

image

집에와서 바로 @foodsteemit 찍고요 ㅋㅋ
한상 거하게 차렸습니다. 다아아아 자연산입니다 ㅋㅋ

image

회치기달인 차선생인 제가 칼을 잡았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하게..지느러미 살도 조금 나왔어요~

이거 초장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image

다른 광어 하나는 손질하고 칼집내서 기름에 튀겨주기만 하면 끝납니다 ㅎㅎ

바로잡아 먹는거라 이건 맛없을수가 없지요

image

오늘의 하이라이트. 갑오브갑

갑오징어 숙회!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ㅜㅜ
갑오징어는 최대한 많이 잡아서 냉장고에 넣어두는 걸로!

image

마지막은 역시 생명수 소주와 함께 해야지요~
이거 없으면 음식이 목구녕에서 넘어가지 않지요 ㅎㅎ

소중한 댓글 달아주시면 저도 열심히 달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20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