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추천 동영상에 뜨면 꼭 보는 영상 추천 - 슛포러브편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느낄 시간도 없이 시간이 호다닥 잘도 가네요ㅜㅜ '아, 포스팅 해야하는데'하고 생각만 하고 지나가는 요즘입니다..ㅎ

아무튼! 저는 유튜브를 아주아주 애용하고 있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제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의 영상도 자주 보는 편이지만, 가끔 유튜브 추천 동영상에 뜨는 영상중 흥미로운 것들도 잘 보는 편이예요. 그!래!서! 오며가며 보고 또 보는(거 좋아함) 영상을 같이 보려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늘은 축구관련 영상을 업로드 하는 슛포러브(Shoot for Love) 채널의 제 최애 동영상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는 전형적인 '축알못'이며, 축구를 모르는 사람도 이름들면 알만한 선수들만 알고 있습니다ㅎㅎ


1. 그대안의 블루 열창하는 라리가 레전드. 이천수한테 배웠다고?? l 이천수의 근본투어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첫번째는 레알소시에다드 시절의 이천수 선수의 추억과 사실확인(?)을 위해 찾아간 '근본투어'시리즈중 그의 룸메이트 였던 라리가 선수가 그대안의 블루를 함께 열창하는 영상입니닼ㅋㅋ 얼마나 자주 듣고 불렀으면 수년이 지난 지금도 기억할까 싶습니다. 심지어 발음도 음정도 정확합니다. (싱스팀 출전했다면 순위권이었을듯..)

개인적으로 근본투어 시리즈는 다 재미있으므로 시간 되시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 손흥민에게 해축갤 손흥민 드립 모음을 보여주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해외축구갤러리라는 곳에 올라오는 손흥민 선수의 인기짤을 보는 반응 영상입니다. 역시 인싸답게 왠만한 짤들을 다 알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이 영상의 킬링포인트는 아재 느낌 물씬내며 중간중간 분위기를 살리는 이천수 선수와 영상의 3:00쯤 아니라고 부정하며"아아으~" 하는 소리를 내는 손흥민선수 입니다.(귀..귀여웡..)


혹시 슛포러브 채널내 재밋는 영상 있음 추천해주세요! 추가해 보겠습니다.
기회가 되다면 또 다른채널의 영상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재밋게 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