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릴레이>@hannaju님께 스파임대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2343AF385449F23D1A7DB5.png

@forhappywomen님께서 얼마전 거금 100스팀을 걸고 300팔로워 이벤트를 여셨습니다. 가장 행복한 여성에 제가 당당히(?) 1등으로 선정되어 상금 50스팀을 거머쥐었네요~^^

사실 스팀 가격이 많이 올라 50스팀이 큰 돈이기에 제가 혼자 꿀꺽 할까도 생각했지만 @forhappywomen님의 좋은 전례가 있었기에 나눔 릴레이를 계속 이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forhappywomen님은 제가 개최한 제1회 육아맘, 육아대디 수기 공모전에서 받으신 상금으로 저에게 3,000스팀파워를 1달 동안 임대해 주셨지요. 그덕에 저는 한달동안 배부르게 스팀파워를 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도 제가 받은 상금인 50스팀으로 스파임대를 통해 @hannaju님께 제가 받은 나눔을 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특별히 나눔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한나쥬님을 지목하는 이유는 지난 제 포스팅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우리 막내에게 지금 딱 필요한 걸음마 보조기를 나눔하셨지요. 이 추운날씨에 어린 아이까지 데리고 나가 소포까지 보내주시는 수고를 기꺼이 해 주셨고, 기억에 남는 메모까지 남겨주셨답니다.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라구요.

두번째 이유로는 제가 @forhappywomen님의 이벤트에서 제 스스로를 행복한 여성으로 추천한 것과 달리 한나쥬님은 아주 길게 저를 추천하는 댓글을 정성스레 남겨주셨습니다.

20171212_182804.png

사실 그 덕에 제가 1등을 차지할 수 있었으니 모든 공은 한나쥬님 덕분이지요. @hannaju님은 사진 에세이 형식으로 포스팅을 하고 계신데, 사진 실력이 아마츄어라고 보기에는 엄청 실력이 좋으시답니다. 혹시 제 나눔 릴레이에 동참하셔서 50스팀을 받으시고 스파를 흔쾌히 임대해 주실 수 있으신 분이나 임대방법을 알고 계신 분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임대비용은 50스팀입니다. 임대기간과 임대파워는 임대자께서 결정하셔서 댓글 남겨주시면 제일 유리한 분께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좋은 의도로 진행하고자 하는 이 이벤트에 동참하시고자 하는 분이 없으시거나 스파 임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상금으로 받은 50스팀은 @hanaju님께 전달하겠습니다.

나누는 기쁨을 전해 주신 @forhappywomen님과 @hannaju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함께 나눌 수 있는 해피워킹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