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6 강남밋업 후기!!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후기이지만
강남의 한 카페에서 모인 스팀가족들과의 밋업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가 들고 있는 베너는
@roychoi 님이 직접 제작하신 베너입니다!
이렇게 스팀잇에 열정적인 분들을 만나고 오니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더 뿜뿜 하네요!! +_+
이날 강남 밋업도 주도하시고, 장소 예약부터 하나 하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제 11일 되었네요!! ㅎㅎ
아직 하나도 모르는 newbie라
@venti님 옆에 앉아 이것 저것 모르는 것도 물어보고 많이 배우고 왔습니다!ㅎㅎ
처음 유투브에서 보고, 스팀잇을 배우고 있었는 데
이렇게 실물로 보니 영광입니다!! ㅎㅎ

@chocolate1st 님이 주신 머리끈!
위안부 할머님들을 돕는 단체에서 직접 구매하셔서 나눠주셨어요!!
감동 감동! 저는 아무것도 준비해가지 못했는 데 ㅜㅜ 정말 감사해요!!
지금도 매일 쓰고 있어요~~ 넘나 이뻐요!!

저는 이날 선약이 있어 일찍 가봐야했지만 그래도 스팀잇 가족분들을 직접 얼굴을 보고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ㅎㅎ

다음 밋업 때는 더 길 있다가 가겠습니다!! :)

오늘 이런 좋은 만남 기획하신 @roychoi 님께 또 한번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