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점심#3] 남자마늘보쌈 마늘보쌈정식을 잇(Eat)하다!

안녕하세요 @griter입니다 : )
오늘 날씨가 극과 극인 날이였어요
오전에는 춥고 오후에는 언제 추웠냐며 해가 뜨는...


남자보쌈 센텀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큐비이센텀 3층]


오늘은 남자보쌈의 마늘보쌈정식을 먹고 왔는데요,
한번 음식을 보러 가실까요?

마늘은 남자의 필수음식? 무조건 먹어야지!

제가 처음 입사하고 2번째로 먹으러 간 음식이 마늘보쌈정식이였어요!
근데, 그 당시는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는 시절이였죠?
다들 첫 입사 당시 식사는 어떤지 다 아시리라 믿어요ㅋㅋㅋ

이하 불문하고 바로 마늘보쌈정식의 자태를 보러가시죠오!

13.jpg

보쌈위에 남자보쌈의 특제소스인 마늘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옵니다.
비주얼 끝장이에요...(지금도 먹고싶은건 비밀...)
저 마늘소스가 정말 완전 대박 강추드립니다! 최고최고!

밑반찬, 정갈하고 깔끔하다

3.jpg6.jpg7.jpg

순서대로 어묵볶음 / 시금치 / 취나물이구요,
취나물이 상상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ㅎㅎ

10.jpg11.jpg12.jpg

무볶음 / 버섯조림 / 콩나물무침 순으로 밑반찬이 나오는데
마늘보쌈과 하나 같이 조합이 기가막혀줍니다!

8.jpg9.jpg

상추도 푸짐하고 김치는 일품입니다...
왜 이제서야 남자마늘보쌈집을 알았는지 후회할 정도에요!

김치를 한번 드셔보시면 이 브랜드가 얼마나
많은 맛에대해서 얼마나 많은 연구를 했는지 알 수 있답니다!

2.jpg

저만의 최고의 조합으로 한쌈 쌌어요ㅋㅋㅋ
마늘보쌈 한점 올리고,
김치와 무말랭이 올리고,
약간의 밥을 올리면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면서 환상의 맛잌ㅋㅋㅋㅋㅋㅋㅋ난답니다.

4.jpg

메뉴판이 눈에 보이지 않아 급하게 계산서라도 찍었어요!
저 위의 구성이 단돈 7,000원 밖에 안한다면 믿기시나요?ㅠㅠ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해도 부족하지 않는 남자마늘보쌈이였습니다.


직슐랭 점수는요... 두구두구두구...

★★★★★ (5점/5점)

마늘맛이 너무 강하면 음식맛을 저해할텐데
전혀 그렇지 않고 달짝지근하면서 적절한 마늘맛을 내는점.

밑반찬의 맛과 비쥬얼을 본다면 더할 나위 없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남자마늘보쌈집이 있다면 얼른 들어가세요!!!!
후회하지는 않을 실거라 장담합니다 : )

여러분의 점심은 어떠셨나요? _**


1.jpg

식사 후 내기를 해서 당당히 얻어낸 음료.jpg

내기는 항상 먼저 제안하면 걸리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는 이번에는 얻어 먹었습니다! 내기에 이겨서 마시는 음료가
세상 맛있는 음료가 아닐까 생각듭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