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요즘 핫하다는 까르보불닭?! 오늘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

@goodlove

안녕하세요~ 굿러브입니다 ㅎㅎ!

요새 까르보불닭 많이 보이더라구요. 편의점에 들른 김에 한번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까르보나라 좋아하는데.. 불닭이라니.. 솔직히 맛이 잘 상상이 안됐어요 ㅋㅋㅋㅋ


짜잔~

요놈인데요, 편의점에서 1500원 주고 샀어요!

내용물은 특이하게도, 분말스프와 액상소스가 같이 들어있네요 ㅎㅎ

물부어서 면을 익힌 후에, 소스를 넣고 비벼주었어요~

하아..포스팅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저는 참 음식을 맛없게찍는군요 ㅠㅠㅠㅠ 더 연습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총평입니다.

맛 : 생각보다 맵지 않은 맛, 약간 꾸덕한 로제파스타를 먹는 느낌?

평점 : 100점 만점에 70점 (제가 잘 못 조리해서 그런지, 면이 좀 퍼석하더라구요 ㅠㅠ)

재구매의사 : 없음 (저는 국물라면이 더 맛나네요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