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방송되는 기대작!! 드라마 청춘시대2

안녕하세요. @gong-u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기대하고있는 드라마 소개할께요.
바로 청춘시대2 인데요.

청춘시대1을 시청하신분도 있으시겠지만 시청률이 2%때밖에 안나와서 못보신분들이 많을꺼에요.
엄청 재미있고 내용도 너무 좋았으나..
아무래도 방송사가 jtbc이다 보니다. 3대 방송사 드라마에 비해 시청률이 낮을수밖에..

하지만!
저는 jtbc 드라마를 아주 좋아해요.
좋은 작품의 드라마를 엄청 많이 방영해줬어요.

청춘시대1이 왜 좋았냐면요.

우리나라 20대가 고민하는 것들에 대해 가감없이 이야기해줘요.
너무 솔찍하고 통쾌하게 말이죠!
사랑, 꿈, 가족, 미래, 친구 이런것들에 대해 뻔하지않게 진짜 센스있고 섹시하게? 풀어갑니다!
거기다 배우들의 연기와 긴장감을 유지하는 스토리라인도 너무 좋았어요.


자 그럼 청춘시대2를 슬쩍 들여다 볼까요.

청춘시대2 포스터.jpg

배우 캐스팅은 2명이 바뀌었네요.

제가 시즌1에서 가장 좋아했던 류화영씨가 빠졌어요..ㅠㅠ
강이나역 류화영.jpg

류화영씨는 강이나라는 쎈언니? 케릭터를 진짜 잘 소화해줬었는데요.
겉은 엄청 강하고 섹시하고 이쁜 다 갖춘 여자지만 사실 너무나도 처절하게 살아가고있는 아픔이 많은 여자였어요.
이번 시즌2에도 류화영씨가 나왔으면 더 좋았겠지만...ㅠㅠㅠㅠㅠㅠ 슬프네요..

하지만!

그래도 좋아요. 청춘시대2는 무조껀 정주행!

청춘.jpg
각자의 케릭터들이 분명하고 재미있을꺼 같아요.ㅋㅋ

아! 연출과 작가는 시즌1과 동일하네요!
좋아요 좋아~!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요렇습니다.
등장인물관계도.jpg

기대됩니다!!!

오늘 첫방송되는 드라마 청춘시대2 함께 보아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