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쪼아] 하지만 아쉬운점 중 한가지

뻔뻔한대문_1.jpg


스팀잇을 하다 보면, 저같이 뻘글을 쓰는 사람들도 있는가 반면에 정말 너무 정성이 가득한 고급정보들이 많다는걸 알수 있을겁니다.

제 글들도 정보가 아예 없진 않다고 스스로 생각을 해봅니다만 ㅎㅎ;;;

오늘 @brianyang0912 님의 독일 유학 관련 포스팅을 보면서 이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아쉬운건, 글이 많이 묻힌다는것, 카테고리를 누르고 또 거기서 하나하나 찾아야 한다는것.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travel 이나 kr-travel ...

차라리 유저가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볼수 있다면 그것 또한 좋을텐데 말이죠^^
이 분의 그때 그 글이 좋았다,, 라고 해도 찾기가 힘든게 사실이죠..
담번 업데이트때는 카테고리 분류 하나만이라도 생겼음 하는 바램입니다 ^^
유저 블로그내 검색 기능도 있다면 금상첨화 겠어요 ^^

혹시 제가 모르는 다른 방법이 있는진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넘쳐나는 네이버의 거짓 정보보다도 훨씬 양질의 정보글이 많은데 효율적으로 관리가 안되는게 참 아쉬워요.

리스팀을 하거나,, 아니면 따로 링크를 따서 보관하건... 참 이것도 별로네요.

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악순이.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