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cha888님의 질문 릴레이에 부분 참가합니다.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저는 요즘에는 시간이 없어 퇴근 후에 저녁먹고 스티밋을 봅니다.
겨우 몇 분들의 글을 몇개를 읽고
댓글 겨우 몇개 달다보면 벌써 밤 11시, 0시입니다.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서 글을 읽고 댓글까지 읽다보면
눈에 익은 아이디들을 자주 발견하게 됩니다.
대단하십니다. 아니 어떻게 가는 곳마나 그리 계시는지요?

저는 솔직히 말해 겨우 몇 분의 글 보기에도 시간이 부족합니다.
와... 놀랍습니다. 대단합니다. 사실은 부럽습니다.ㅠㅠ

예전에 1일 1포스팅 올리시는 분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들어 그 생각이 더 듭니다.

1일 2포스팅, 3포스팅을 올리시는 분들은...
정말 정말 정말 진짜 진짜 진짜 대단하십니다.

저는...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이제 나는 돌아서겠소~♬ / 김광진 - 편지 中



질문 릴레이에
참여합니다


저는 여러 이유들로 SNS를 안하는 사람인데
아이러니하게도 스티밋만 합니다. 심지어 블록체인까지 되는데 말이죠.

@edwardcha888님이 작성한 최고의 질문 (프리한 릴레이 어때요?)
릴레이로 저도 참여하려고 하는데 저는 다소 제한이 있어 부분 참여합니다.

다른 질문들은 상관없으나 혹시라도 너무 직접적인 질문들은
개인정보보호에 대해서 매우 민감하게 생각하는 저이기 때문에
질문의 내용에 따라 다소 답변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그래도 정말 너무 궁금해서 질문을 해야겠다 싶으면 그냥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능한 창의적인 답변으로 잘 피해볼테니깐요. 미꾸라지처럼

답변은 꼭, 반드시 합니다. 제 포스팅에 달린 댓글에 늘 그래왔던 것처럼.
다만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는 있습니다. ^^;

자,
질문 시작해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