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오키 오키나와 ^^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설레이는 마음과 딸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교차 되네요

image

하늘에서 바라보는 오키나와 바다입니다.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

image

오키나와월드에 갔습니다.

image

image

image

신기한 동굴여행이 시작 되었어요^^
세자매 오랜만의 셀카입니다.
동굴은 가는곳마다 다 다르고 신기한거 같아요
공항 도착하자마자, 진행되었던 강행군 동굴 힘들었지만 이쁘네요 ^^

image

만좌모에 갔어요^^
피곤해서 버스안에서 잠자는 동안 가이드분과 일행이 우리가 안가는줄 알고 먼저 출발하였고, 우린 조금 늦게 나가서 이상한 뱀골을 약간 헤매였네요^^
가도 가도 만좌모가 안나오길래 나왔더니, 가이드님이 우리 큰일날뻔 했다면서 ㅋㅋ...
죽음의 고비를 한번 넘겼네요 ^^

이제 숙소에서 아사이 맥주 한캔 할 타임이네요 ^^
피곤함을 아사이로 시원하게 날려버려야겠어요
딸아 미안해 엄마만 즐거워서 , 신랑 고마워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