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팀잇에서 누가 나랑 가장 친할까?


5.jpg

얼마전 @musicholic 님과 @kimsungmin님께서 흥미로운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바로 스팀잇에서 나랑 친한 친구들을 알려주는 글이었는데요.
https://steemit.com/kr/@kimsungmin/ecd9y-2 << shift와 같이 클릭
하! 하! 하! 하! 제가 1등입니다.~~(자랑질~) ㅎㅎ

@jeongmincha 님께서 만드신 것이라고 합니다. ^^ @jeongmincha 님의 글에 따르면 최근 20개의 포스팅에 대한 보팅과 댓글을 반영한 결과라고 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컴튜터 능력자 분들에 한 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http://steemfriend.com/ << shift와 같이 클릭해주세요^^


자~~ 저도 한 번 @jeongmincha 께서 알려주시는
스팀잇에서 친한 저의 친구분들을 알아봤습니다.ㅎㅎ
제가 스팀에 가입한 초반에 자주 찾아주시며 챙겨주신 분들중에
요즘은 뜸 해지신 분들도 계시고 ㅠ.,ㅠ
최근들어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아쉽게도 예전에 자주 찾아주시던 몇 분의 아뒤는 없네요.ㅠ.,ㅠ

내꺼.PNG

제 경우에는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상위권에 계시네요^^
역시 @kimsungmin님도 계십니다.^^
@s292153s @gilma @newsoul122 @subin0613 @sm778
@dmy @lws @kimsungmin @greenjuice @keykey 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자주 방문하셨는데 안 여기에는 안 보이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여기에 언급되진 않으셨지만 방문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잠깐!! 여기서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과연 나는 이분들을 자주 방문했었나 입니다.
모든 분들을 알아보기는 힘들어서
@s292153s @gilma @newsoul122 세분 아이디로 검색해봅니다.


먼저 @s292153s
s292153s.PNG
예~~쓰!!! ~~~ 제 아뒤가 큼지막하게 2번째로 나와있네요.^^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기분좋게 기대하며 두번째로 @gilma
gilma.PNG
앗!! 제가 없는 줄 알았습니다. 깜놀 ^^;;
다행입니다. 5번째로 나와있네요.
갑자기 다음분 알아보기가 겁납니다.ㅎㅎ;;


조심스럽게 세번쨰로 @newsoul122
newsoul122.PNG
앗!! 앗!! 이상하다... 업습니다.
이런 @gilma님꺼까지만 볼걸 그랬네요.ㅠ.ㅠ
우려가 현실로...ㅠ.ㅠ @newsoul122님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이대로 끝낼순 없다!!! 오기 발똥 !!!
계획에 없던 네번째 @subin0613
subin0613.PNG
예~~~~ 세번째로 큼지막하게 제가 있네요. 하하하하하!!!
한 분씩 알아보니까 심장이 쫄깃쫄깃하네요. ㅎㅎㅎ
여기서 그만~~ 좋을 떄 떠나야합니다. ㅎㅎ


사실 어떤 기준으로 순위가 정해지는지는 정확하게 모릅니다. ^ ^.
그리고 이런 순위가 아니더라도 가끔 방문해주셔도
좋은 글 힘이나는 글들을 올려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결론은.

.

.

순위는~ 순위일뿐~ 오해하지~ 말자~ ^^
순위는~ 순위일뿐~ 오해하지~ 말자~ ㅎㅎㅎ


아하~~ 이런 ~~~ 태그를 뭘 달아야하나 모르건에유~~
저도 아직 뉴비일뿐이라는 걸 다시느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