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일퀘 소확행

QmU3eqZARwLgeA15WeaDaPvKpac4o8zH7pkqNiLdDjTrrF.png

간만에 포스팅 하네요.

요새 책 읽고 뭐 좀 한다고 스팀이 멀어졌습니다.

일퀘는 하고 있는데 점점 시간이 밀립니다 ㅎㅎ

24시간 주기에서 30시간 됐다가 점점 더 길어지네요.

요번 주말에도 일퀘를 한 번 했네요~

기분탓인가...

지난 번과 같은 골드인데 5승이 어려워졌습니다.

신규 리워드팩의 효과일까요?

골드리그 5승은 그나마 할만했는데 요샌 점수도 맨날 제자리고 도통 오르지를 않네요.

지금 리그 시작한지 한 일주일은 된거 같은데 시작과 비슷한 2300점대 입니다.

희한합니다 ㅠㅠ

라이프덱에 투자를 더 해야 하나요 ㅠㅠ 으허~~~

겨우겨우 데스덱 일퀘를 끝냈습니다.

Screenshot_20190118-100151_Chrome.jpg

골드지만 골드가 아닌...ㅎㅎ

그냥 소확행에 만족합니당~

근데 확실히 예전보다 레전드가 안나오네요.

초창기 대갈통은 그래도 종종 나왔었는데 그 뒤로 나온 레전드는 구경도 못하고 있습니다.

일퀘로 레전드 만랩 만드는 그 날까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