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분들께 힘이 되고자 '스팀파워' 업 했습니다 !!

woozza_1459685274635.jpg

안녕하세요 너무 추워서 오래 입고 괜찮은 겨울 패딩하나를 장만할까 고민하던 중 그 돈으로 '스팀 파워업'을 했습니다 ㅠ ㅋㅋㅋㅋ 사실 요즘 일이 바빠서 제가 글을 직접 쓰는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좋은글 쓰시는 팔로워분들이 많아서 차라리 열심히 댓글 달아드리고, 보팅하는게... 이 스팀잇 세계에 제가 기여하는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지금 풀보팅 하면 그래도 0.1달러는 됩니다! 앞으로 팔로워분들에 미약하지만 부지런한 보팅으로 힘이 되겠습니다. 더불어 아직 팔로워 안하신 분들도 !! 맞팔 부탁드려요!!

*본 글에 보팅 및 팔로잉 해주시면 찾아가서 보팅 꾸욱 눌러드립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