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토스트 생각날때 찾는 티모닝(T.Morning)

12.png

주소

대구 중구 동서로 83

전화번호

053 - 421 - 1040

영업시간

07:30 - 22:30

안녕하세요, 브레인입니다.

오늘은 어제먹은 대구맛집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1.png



예전부터, 토스트를 먹고플때면
종종 찾곤 했던 티모닝.

점심을 조금 먹어서인지 가는길에
무척이나 배가 고프더라구요.

2.png


항상! 사람들이 많은편인데 밤에와서
그런지 조용한 느낌의 내부모습 입니다.


3.png

4.png


빨리 나오길 바라고 있는데, 넘 안나오자
구석구석 사진찍기 모드가 발동 하였습니다.


5.png

6.png


심플하고 멋지긴한데, 뭔
그림인지 사실... 모르겠네요.






이건 메뉴판인데, 참고로 토스트맛집이지만
다양한 음류수 거리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대겠습니다.

8.png

드디어 나온 토스트들

스페셜 토스트 세트 (Big) + 에그 토스트 세트


9.png

먼저, 에그 토스트 세트
크~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네여

10.png

11.png

444444.png



사이드 샐러드까지
제법 알찬 구성.

근데 먼가 섭섭해

바지단추를 분명 잠궛는데

지퍼가 열린 기분이야.

분명히 잠궜는데

막 통풍 겁나 되는 느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png

그렇지.. 소세지가 빠졌었네요.



14.png


귀여운 하트까지.

만드는 사람도 센스있게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GOOD


15.png

먹고나니, 배가 빵빵해졌네여.
하하.. 집으로 가볼까남.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