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동생 그리고 만원

ㅋㅋㅋㅋㅋㅋ

늦게 집에 도착했는데 이미 집은 동생이 벌인 치킨 파티가 한창이었다.

오늘 무슨 날이어서 치킨을 쏘냐고 했는데

ㅋㅋㅋㅋ 오늘 갑자기 주식해서 만원 벌었다고

30만원인가 넣어서 만원 벌었다고 치킨 쏜다는데...

수수료 빼면 - 아닌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갑자기 오늘 한번 돈 맛을 보았다고 흥분해서 치킨 쏘는데 ㅋㅋㅋㅋ

1년 반 전의 내 모습이 순간 떠올랐다.

이런 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