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시드니 본다이비치 야외수영장, 고프로가지고놀기!!

야외수영장, 고프로가지고놀기!!
ㅎㅎㅎ
잠깐 시드니 일주일 있었을때!!
저번에 서핑 진짜 재밌게해서
또 하러 갔는데ㅠㅠ
파도가 지옥이다
너무 높아서 초보자인 나에게는 부담....

ㅎㅎㅎㅎ
백팩커에서 친해진 친구랑
수영장 가서 놀기로 결정!!!
요게 본다이비치 야외수영장의 클라스~

파도 이렇게 맞아가면서
으하하헤헤헤하헤헤

ㅋㅋㅋㅋ 좋단다~

오쉣~~

ㅋㅋㅋ
줄 붙잡고 파도 맞고 안날라가려고
ㅋㅋㅋ 바둥바둥

바다물이 들어오는
수영장은 첨이였는데
이건 진짜 새로운 세상 ㅎㅎㅎ

고프로로 촬영해본 영상 ㅎㅎㅎ
요맛에 고프로 쓰지!!!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