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야생캥거루, 애완캥거루?

호주야생캥거루, 애완캥거루?
요런 버기를 매일 운전하고 다니는데
캥거루를 맨날 본다 ㅎㅎㅎ

그래도 보기보다 빠르긴하다 ㅎㅎㅎ
자동차 정도는 아닌데...

오피스에서 딱 나오는데가
캥거루들 핫 플레이스다

오늘도 질겅질겅
여기 풀이 맛있다고 소문이...

가까이 차로 서행운전해가도
질겅질겅 ㅎㅎㅎ

야야
불러도 그냥
외면하고 질겅질겅

밤에도 질겅질겅 ㅎㅎㅎ

아기 캥거루 여럿이
풀을 뜯고 놀아요~

ㅎㅎㅎㅎ
맨날 저러고 풀뜯다가
눈마침 흠칫 놀러서 통통통
도망가는 귀요미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