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 어반나이프에서 맛난 점심 먹고 왔어요!

강변역에 가면 꽤 유명한 집이 있습니다.
학센(독일식 족발튀김)과 수제 소시지를 파는 가게인데요.
건물 전체가 다 같은 업체입니다

1층은 정육점
2층은 고깃집 (1층에서 사 온 고기를 자릿세만 내고 구워 먹을 수도 있고, 무한리필 메뉴도 있습니다)
3층은 독일식 레스토랑

이런 식이에요~ 슬픈 건 오늘 1층이 공사중이라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1층 정육점은 없어진다고 하네요.

*글로만 보기 지루하시죠? 사진 한 장 없이 ㅜㅠ 제가 그래요 ㅜㅠ 센스가 없습니다. 거기까지 가서 사진을 안 찍었어요. 그 흔한 메뉴판 사진도 없습니다.

암튼 오늘은 런치 메뉴를 먹었죠. 다행히 음식 사진은 찍었습니다.

KakaoTalk_20180221_140543780.jpg

이름은 수제 소시지인데 볶음밥에 샐러드에~ 정식 한 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소시지가 보기엔 저렇게 작아보여도 ㅎ 장난 아니게 맛있어요.

그리고 비주얼은 별로인

KakaoTalk_20180221_140543573.jpg

굴라쉬라고 하는 독일식 스프입니다.
런치 메뉴에 딸려 나왔네요.
고기를 푹 우린 감자탕 같은 느낌인데 토마토 맛이 살짝 가미된?
비주얼과 다르게 엄청 맛납니다! 이건 대박이에요!

KakaoTalk_20180221_140543348.jpg

전체 사진입니다. 하... 하... 먹다가 찍었네요 ㅜㅠ
잘 해보고 싶었는데 맘과는 다르게 일단 쳐묵쳐묵 하다 아! 사진! 했죠.
전 역시 그냥 먹는 게 속 편합니다.
먹스팀 한 번 제대로 해보고 싶었는데 이거 참 어렵네요 ^^

매장 분위기나, 건물 외관, 메뉴판까지
세세하게 올려주시는 수많은 먹스티머님들, 먹블로거님들!
이제와서 말이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이야기가 삼천포로 갔네요 ^^

저렇게 정식 메뉴가 8천원부터 시작하니 가격도 무난합니다.
볶음밥은 우리가 생각하는 질척한 중국집 볶음밥이 아니에요!
정말 고슬고슬하게 밥알 한알 한알이 살아 있는 레알 볶음밥이에요!

그런데 여러분.... 뭔가 허전하지 않으신가요?
그렇죠? 소세지인데........... 여기엔 당연히 맥주가 필요하죠 ㅎㅎ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221_140544033.jpg

회사에는 점심 약속있다고 하고 혼자 나가서 먹은지라 한 잔 주문해 봤습니다.
이 집은 독일식 족발튀김(학센)도, 수제 소시지도 몹시 훌륭하지만 최고는 이 수제맥주인 것 같습니다.

이름은 어려워서 외우지 않았어요. ㅎㅎㅎ
밀맥 두종류, 흑맥주 두 종류가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흑맥주를 좋아해서리 ㅎㅎㅎ

가격은 300미리 6천원으로 조금 사악한 편이지만 맛을 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회사 다시 들어갈 것만 아니면 500미리 마시고 싶었어요.
두잔도, 석잔도 마실 수 있는데 ㅜㅠ
아쉽네요.....

며칠 있다가는 후배랑 저녁 약속이 있는데 여기 오자고 했거든요!
그땐 꼭 학센을! 먹고야 말겠어요!
사진도 이번엔 잘 찍어보겠어요!

이상 허접한 먹스팀이었습니다!
물론 요런 것도 먹스팀이라고 부를 수 있다면 말이죠 ^^

==============================================================

상호명 : 어반나이프
주소 :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85
전화번호 : 02-455-6628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