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준비 】곧 팔로워가 100명을 향해 가고 있네요 ㅎㅎ

12명만 있으면 팔로워가 100명이네요 ㅎㅎ

100명이 되면 이벤트를 해야 할텐데..

고민이 많아지네요..ㅠ

보팅으로 하자니 파워가 낮아서 받는 사람도 좋지 않고..

역시 물건을 드리는게 좋겠죠??

지금은 아마존재팬에서 살 수 있는 코스매틱(화장품) 중에서 남여 공용으로 쓸 수 있는 선에서 고민중인데.. 예를 들어 립밤이라던지... 입욕제라던지... (러쉬제품으로)

당첨자를 선정하는 것도 고민이네요ㅠㅠ 뭘로 어떻게 추첨을 해서 드려야하나..

여러 스티미언 분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기간은 100명의 팔로워가 될때까지...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