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오늘은 할로윈데이네요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네이버 클랙스미스님 블로그에서 발췌>

오늘은 할로윈데이입니다

10월 마지막날이 할로윈 데이입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로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축제의 날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는 별루 크게 의미가 없만 미국에서 아이들의 축제라 재미있게 보내는 날입니다

지금은 미국은 31이 아니라 30일이겠네요 ㅎㅎ

그래도 요즘에할로윈데이라고 귀신분장하고 놀기도 합니다

서울 이태원에가면 새벽에 하롤윈데이라고 분장하고 나온사람들이 좀 있을것 같네요

광주에는 그게 있을지 모르겠네요

뭐 그래도 한국기념일은 아니지만 오늘은 조카들한테 사탕이나 사주러 가야겠네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