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코인비평) 토큰뱅크가 보여주는 ICO 대행판매의 위험성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토큰뱅크가 보여주는 ICO 대행판매의 위험성

RE: (코인비평) 토큰뱅크가 보여주는 ICO 대행판매의 위험성

lsh님 제가 운영하는 채널은 그냥 아피스 홀더들끼리 제가 쓴 글 빨리 보시라고 만들어 놓은 겁니다 ㅎㅎ....애초에 제가 아피스 팬이라 앞에 FAN이라는 문구도 붙인거구요. ㅜㅜㅜㅜㅜ 저 스팀에서 어떠한 인플루언스도 없습니다. 순전히 제가 좋아서 아피스 글 쓴거고 제가 좋아서 분석한 겁니다.

제가 아피스 홍보용 계정이라구요....제 이전 글들 보시면 그런 말씀을 하실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아니 차라리 그럼 보상이라도 받을테니 기쁘겠네요 ㅋㅋ

제가 아피스 홍보하는 건 당연히 제가 아피스 홀더니까 홍보하는 겁니다. 제가 아피스팀과 모종의 협력관계에 있는 것 아니냐?라는 의혹을 계속 제기하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글 하나 둘 쓰다보니 홀더분들끼리 저 좋아해주셔서 스스로 신나 쓴 글들을 ㅋㅋㅋㅋㅋㅋ 네, 홀더들 끼리의 모종의 관계가 있나봅니다. ㅎㅎㅎ 추측의 왕이시네여.

https://steemit.com/kr/@alsdnr888/2zzkid-1

이번에 쓴글이오니 읽어주세여. ^^ 아피스 글 아님.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