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저는 제 보팅으로 다른 코인을 삽니다. 문제입니까?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제 보팅으로 다른 코인을 삽니다. 문제입니까?

RE: 저는 제 보팅으로 다른 코인을 삽니다. 문제입니까?

자본에 근거한 코인에서 자본을 무시하는 태도, 모순조차 극복하지 못하는 걸 보면..

나의 가치에만 근거해서 가치판단하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아요.
글을 쓰는 사람이 있으면 읽어야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 것이고
트래픽이 있어야 그 놈의 가치도 평가받을 기회가 늘어나는 것인데 말이죠.

만 스팀을 가진 사람이 보팅하는 글과
백 스팀을 가진 사람이 보팅하는 글은
가치의 차이가 존재합니까?

비판을 하기 전에 본인부터 기준에 대한 고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이 한번도 황금알을 낳아본 적이 없는데
황금알을 낳는 거위 이야기가 나오면 그냥 웃을 뿐이지요.
가격이 폭발적으로 올랐던거요?
실체조차 없는데 더 많이 올랐던 코인들이 훨씬 많다는 사실은 대체 어떻게 설명되나요 ㅋ

그리고 솔직히 스팀잇 자체가 가치있는 글을 찾기 위한 플랫폼처럼 보이나요
UI가 이렇게까지 그지같은데 말이지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