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끄적끄적|| 내가 만난 영화관 진상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끄적|| 내가 만난 영화관 진상들

RE: ||끄적끄적|| 내가 만난 영화관 진상들

진상들 속에서 영화 보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ㅎㅎ 전 심야 아니면이른 조조를 주로 보는 편인데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진상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조조엔 좌석도 넉넉하고 쾌적하게 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좀 피곤 하긴 하지만. . . 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