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인생 영화 추천] 왓챠 별점 4.5~5점 영화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 영화 추천] 왓챠 별점 4.5~5점 영화

RE: [인생 영화 추천] 왓챠 별점 4.5~5점 영화

길고 긴 댓글 너무 감사해요!!!! 저는 저수지의 개들로 입문하고 바스터즈는 좀 더 나중에 봤어요ㅋㅋㅋㅋㅋ킬 빌을 아직 안봐서 얼른 봐야 하는데 새로운 개봉작들 보느라 시간이 없네요..😂

선호감독들을 보니 취향을 확실히 알 것 같아요! 코엔형제랑 스탠리큐브릭, 짐자무쉬, 히치콕 저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코엔 형제 영화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인사이드르윈, 헤일 시저 세 개밖에 안봤는데 그 외에 추천해주실만한 영화 있으면 알려주세요😁! 믿고 볼 수 있겠어요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