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outh밋업, 그 두번째] 곱창원정대.. 최후의 원정대원은?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어제 LP펍 올드 앤 와이즈 글 말미에서 어제 저녁에 @kr-youth 2번째 밋업이 있다고 언급했었는데요, 드디어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뜨끈뜨끈.

맛뵈기 메인 사진 하나 보시죠!

KakaoTalk_20180527_130344602.jpg

그럼, 시작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8년 5월 26일.. 16명의 대원이 전국 각지에서 모여 건대입구에 있는 곱창을 정복하기 위해 한데 모여 곱창원정대 를 결성했습니다.

저는 학원일 때문에 참여는 못했지만, 여섯 분 정도께서는 밋업 전에 선유기지에 들리고 오신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사람들 많이 있을 때 한 번 선유기지에 가고픈데 너무 아쉬웠습니다ㅜㅜ

저는 조금 일찍 학원을 마치고 건대에 미리 가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 밋업의 주최자이신 곱창기타 치는 서리우 @swsw3073님과 kr-youth의 큐레이터 @knowkorea님을 먼저 만났습니다! 서리우님은 정말 동안 그 자체였습니다. (운동 많이 하셨나요?) 그리고 먼저 예약해둔 곱창집, [미쵸곱창]으로 향했습니다.

KakaoTalk_20180527_112623422.jpg

제 뒷태 출연...ㅎㅎ

지난번 밋업때는 조금 늦게 갔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먼저 가서 기다리고 싶었거든요!!

정말 감사하게도, 토요일 밤의 건대에서 1,2차 장소를 모두 저희들끼리만 보낼 수 있는 자리를 예약해주셔서 저희끼리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메뉴를 시켜놓고 조금 기다리니, 무려 울산에서부터 올라와주신 @gotama님과 @coinmaker님께서 오셨습니다. 몇 년 동안 계속해서 학업을 하고 계시는 멋진 분들...!

그리고 곧이어 선유기지에 들렀다 온 @grapher, @ccodron, @anabolic, @piggypet @baebaeyurim, @rothbardianism님들도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힘든 아웃백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온 @rosie2님, 유쓰의 패셔니스타 @zenigame님, 또 한명의 동안 형님이신 @nangman-farmer님, 곧 파티룸 밋업을 개최하실? @woogie1018님, 그리고 길치 친구 @hopeingyu님까지 16명이 모두 모였습니다. 오신다고 하셨던 분들이 중간에 빠지지 않고 다 나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근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단톡이나 스팀잇에서 얼굴을 뵈었던 적 없는 분들 빼고는 넘나 익숙한것.. 1차 때와 마찬가지로 2차 밋업 때 역시 처음의 어색할 것 같은 분위기 따위는 없었다고 합니다....ㅎㅎ


KakaoTalk_20180527_112623794.jpg

곱창의 아름다운 자태.. 정말 곱창은 사랑입니다...! 사진찍자마자 순식간에 사라졌어요ㅠㅠ

KakaoTalk_20180527_112628674.jpg

저희 테이블은 남자들끼리 훈훈한 .....대활.....나눴습니다...(털썩)

KakaoTalk_20180527_112641662.jpg

스팀잇에서 쓰시는 글을 보고 정말 진중할 것이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너무나도 귀여웠던 @rothbardianism님....ㅎㅎ (진심임)


1차에서 어느정도 밥을 먹고 나서, 2차 장소인 [사시미]집으로 이동했어요. 1차에서는 계시지 않았던 @hyeheyhye님께서 참여하셨습니다!!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저희만의 공간이 예약되어있었기 때문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그래도 단체 사진을 좀 찍었는데요,

KakaoTalk_20180527_130343969.jpg

이거 처음에 아무도 사진 안 찍고 포즈만 취했는데, 아무도 얘기를 안함....ㅋㅋ

KakaoTalk_20180527_130437973.jpg

거의 유일?한 단체사진입니다. 저는 진짜 그렇게 될 줄 몰랐는데, 술게임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께서 분위기를 만드셔서 술게임을 정말 오랜만에 해봤네요 ㅎㅎ

저녁 8시라는 약간은 늦은 감이 있는 시간에 만나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1차,2차에서의 시간은 정말 순식간에 흘러갔습니다..ㅠㅠ 저희끼리 있었는데도, 서로 너무 흥이 나서 같은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끼리도 의사소통이 잘 안 될 정도였네요ㅋㅋ

KakaoTalk_20180527_130505254.jpg

솔직히 이게 제가 제일 맘에 드는 사진인데, @woogie1018형... 지못미상태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크흑..

KakaoTalk_20180527_154710093.jpg

우리 테이블끼리 함께!!

KakaoTalk_20180527_130351128.jpg

2차에서 먹었던 사시미입니다.후.. 연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것..

KakaoTalk_20180527_130351569.jpg

이렇게 맛있는게 있었는데도, 1차에서 너무 많이 먹어 다 먹지 못할 뻔했습니다.

1,2차 전체적으로 가장 큰 이슈는 @hopeingyu님의 연애상담이었습니다. 정말 약 1주일 전부터 하태하태 한 주제였는데, 여기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피넛둥절) 과연 실제로 이야기를 듣고 나서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그렇게 2차까지 마치고, 5명을 제외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저는 그 5명 중 한 명이었구요! 이렇게 놀 수 있는 날이 흔치 않기 때문에 오래 가겠다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집에 가신건 쬐끔 아쉬웠습니다.

KakaoTalk_20180527_112620905.jpg

근데 저 빼고 노래를 다들 잘하셔서 좀 기가 죽었습니다....흑흑

특히 기타치는 @swsw3073님과 평소에 녹음을 즐겨하시는 @rothbardianism님은...직접 들으니 더 멋있었어요!(반함)

그렇게 노래방까지 마치고, 저는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낭만파머님, 그래퍼님, 라스님은 근처 찜질방에서 남은 시간을 보내셨다고 합니다...ㅎㅎ

그래도 늦은시간까지 노니까 좋긴 좋더라구요! 간만에 건대의 밤을 3/4정도는 느껴본 것 같습니다.


역시 제 밋업후기글에는 한명한명에게 주는 메시지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kilu83 형님! 오늘 나오시진 못했지만, 가장 처음으로 감사드려야할 분인것 같습니닷. 유쓰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밋업 비용을 쾌척해주셔서 더 즐겁게 밋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직접 뵙도록 하겠습니다~~

@swsw3073 누나, 이번 곱창원정대의 원정대장님, 확실히 밋업의 주최자이고, 연륜이 있어서 밋업의 처음부터 끝까지 잘 이끌어줘서 고마워요~~ 동안의 비결을 물어봤어야 했는데 깜빡함..;; 담에좀 알려주소~

@zenigame형, 진짜 형한테 패션감각을 배워야할듯.. 얼룩 묻은 자리에 꽂아둔 뱃지 너무 인상깊었고 ㅋㅋ 클러치백에 달아놓은 꽃 진짜 졸귀.... 그리고 형이 준 옷 입어봤는데, 내 팔, 어깨뼈를 5cm씩 늘려야 할 것...털썩(말잇못)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볼게ㅠㅠㅠ 정말 고맙!!

@nangman-farmer 형, 어제 서우누나가 형한테 첨부터 반말썼다고 너무 맘아파 하지 마십쇼......ㅋㅋㅋㅋ 진짜 몰라서 그런 얼굴이었...ㅋㅋ 뭐 형이 동안이셔서 그런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하하 .. 노래도 잘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멀리서 와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뵈어요!!

@grapher 형, 하루만에 또 봤는데 실질적으로 저보다 젊은 젊음에 무릎을 탁 치며 감탄했어요... 이러니까 젊어질 수밖에!!!!ㅋㅋㅋㅋ 나도 젊게 살아야하는데.. 형 보면서 배울거임..! 데드풀 포스터 하나 더 생겼으니 다시 반납..읍읍

@ccodron, 컨디션 안좋은데도 나와줘서 활력 발산해줘서 고맙! 병뚜껑 따는건 나중에 연습해볼게.. 역시 과학선생님 경력있는 사람 답네요.담에는 더 좋은 상태에서 만나길~

@piggypet, 얘기 거의 못함..ㅎㅎ 열두시가 되면은 문을 닫는다~ 가사가 생각났어 갑자기..ㅋㅋ 인규는 알아서 잘 할거야 걱정마

@gotama형, 스팀잇을 한참 전에 시작하셨는데 아쉽게 오래하지 못하셨던...ㅋㅋ 저랑 어제 가장 많은 얘기를 나눴던 분이라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저랑 형 차이만큼 어린 동생이 있어서 더 공감대가 생겼던...ㅎㅎ 형도 멀리서 올라오느라 고생하셨구요, 조심히 돌아가세요!! 꼭 조수석에서 졸지 마시고!!ㅋㅋㅋ

@coinmaker님, 뭔가 좀 지치신 얼굴이었어요 ㅠㅠ 술게임할때 정말 1도 모른다는 표정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ㅠㅠ 코인 만드는 기계...는 ㅋㅋㅋㅋㅋㅋ 기억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피곤하실텐데 안전운전해서 돌아가십쇼~~

@knowkorea 그냥 열심히 사는 동생, 너처럼만 살면 정말 성공할텐데 ...(말을 잇지 못한다) 꼭두새벽에 또 알바하러 가느라 정말 수고많았고, 건강 관리 잘해야된다 그럴수록!!

@rosie2 어제 실제로는 처음봤는데, 얘기를 많이 못해봐서 너무 아쉬웠지만! 우리에겐 기회가 적지 않으므로 너무 실망하지 않아줬으면 좋겠구만!! 너무 사람들이 하는 말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진 않았으면 좋겠어!! 그런 말을 들을 땐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버리기 시전!!

@rothbardianism 어제는 옷까지 파랗게파랗게 입고 와서 더 귀여워보였...ㅎㅎ이런말 해도 되니..ㅋㅋㅋㅋ 거기다 얘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해.. 못하는게 무엇? 원래 일찍 집에 가려고 하다가 차 못잡아서 돌아온 건 좀 아쉬웠지만,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hopeingyu야 어제는 그냥 너가 주인공이었어.ㅋㅋㅋ 너랑 같은 테이블에 있었던 사람은 다 꿀잼인것 같아보이던데, 나는 그저께 이미 들었기 때문에 흠흠.. 가지 않았다(변명), 학교시험 봐야되는데도 와줘서 고맙고 ㅋㅋ 다음에는 더 재밌게 놀자고~

@woogie1018형, 확실히 아이스하키로 다져진 몸이라 완전 다부진 몸에 말로 하진 않았지만 감탄했어요...ㅋㅋ 저도 역동적인 운동 막 하고 싶은데, 아이스하키는... 무리데스..ㅠㅠ 앞으로 공부하시는거, 준비하시는거 다 잘되길 바랄게요!!

@baeabaeyurim, @anabolic님, @hyeheyhye님... 한마디도 못했지만, 이번밋업만 있는것이 아니니 다음번에는 얘기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재미있었구요, 흘러가는 시간이 야속할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원래 아쉬움이 있어야 다음이 더 기대되는 법 아니겠어요? 다음 달에 더 즐거운 밋업으로 만나길 바라며 핫했던 유스의 2번째 밋업 후기를 마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