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1분 컷 당한 '허접 캐마' 구경하고 자즈아!!!!!!



kr-gazua는 반말 태그임 :D


간만에 캐마 한 번 고고!!

답 생각하니까
내 무릎이 그냥 '탁' 쳐지네 엌ㅋㅋㅋㅋㅋㅋ
다들 무릎 조심!! 엌ㅋㅋㅋㅋㅋㅋ


캐마.jpg



난이도 : 중 (으로...생각하는데...모르겠다아아앜ㅋㅋㅋㅋ)

정답자 : 스팀가격도 떨어졌으니 1.5스달로 고고!!


[멘션 목록]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힌트

힌트 1 : 함정있음 ㅋ


정답자 : @ableboom 형......부들부들 ㅋㅋㅋㅋ (1.5스달 전송완료!!)


아차상 : @ryanhhkr 형 ㅋㅋㅋ (풀보팅완료!!)

컷 1분컷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 실화임??ㅋ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