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사람들 띨띨당~~ / 그리고 중요한 회의

형아들 스팀잇의 한공간을 우리 띨띨당원들이 채워나가는걸 보니 아주 뿌듯해.!!
스팀잇이 C스러움에 몇몇은 당황하며 웃는걸 보니 내 기분도 C하다.ㅋㅋㅋ

오늘은 우리 띨띨당의 착한 형들 덕분에 포스팅 꺼리가 하나 생겼다.

착한형 1 - 카카

띨띨당의 회식을 외치며 내가 영입한 냉정한 사업가 카카(@kibumh)형 한테 회식비를 달라고 했더니 이 멋진 형은 치킨먹으라고 총재에게 18스팀을 보냈어. 졸라 쿨하고 멋지지.ㅋㅋㅋ
image.png

착한형 2 - 띨띨이

내가 회식비 전달된걸 알려줬더니... 근본이 착한 문학소녀였던 띨띨둥절하며.... 나에게 도움을 손길을 내밀었다.

  • 요청 1차시기


  • 솔로몬 팩션골드 아버지의 답변 (진짜 솔로몬임 캬~~)


  • 요청 2차시기


이렇게 착한 두형 덕분에 내 지갑에는 18스팀이 들어왔다. 캬캬캬..
이대로 먹티하기 딱 좋은 금액이야. 많지도 않고 아주 적절해~!!


그래도 우리 띨띨당을 위해 보내준 카카형의 성의도 있고, one day two day 스팀잇 할꺼도 아닌데 18스팀 가졌다가 18일동안 욕먹을것 같아서 형아들 소환해서 물어볼께.ㅋㅋㅋ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띨띨당원이 좀 늘었지?? 명단 발표후 당원들이 몇명 모집됐어.

18스팀을 어떻게 할까?

  1. 팩션골드가 꿀꺽한다.
  2. stylegold가 꿀꺽한다.
  3. 스골이 꿀꺽한다.
  4. D로봇이 꿀꺽한다.
  5. duplicate가 꿀꺽한다.
  6. 기타 (비추비추~~~)

형아들의 현명한 선택부탁해!!!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