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마스터님 집안 결혼식에 왔습니다.
지금은 리허설중이네요.

제게도 20년 전 이런 자리에 섰던 기억이 있는데..

엊그제만해도
해남 땅끝마을 장례식장에 다녀왔었는데..
삼일만에 결혼식과 장례식을 다녀오니

그래도 결혼식과 장례식을 하루 점심저녁으로 다녀왔던
예전 그 어느날 보다 느낌은 낫네요.


20170910_133848.jpg

매달 한번 이상 장례식장만 다니다
간만에 결혼식장에 오니 이런저런 생각이드네요.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이 서로만나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커서 또 사랑하는 짝을 만나고

나의 온전한 유전자가
다른 집안의 유전자와 합쳐진 결과물인
손자손녀를 볼 때 즈음이면

내가 세상에 왔던 곳으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할 때가 되어가겠죠.

그렇게..
내가 이곳에 있었음을 알려줄 유전자를 남겨놓고..

요새
장례식장을 너무 많이 다녔나봅니다..

그래도 다행입니다.
유전자 말고도 스팀잇을 통해
이 모든 것들을 남길수 있으니 말입니다. ^^
.
.
.

결혼식이 늦어 배고파지는 오후에..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