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거북이의 지구탐험 준비 - 자전거 구입 -

드디어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image

거의 1년을 벼르고 벼르다 선택한 것 같네요ㅎㅎ

무려 SCOTT(스캇)의 티아그라급 로드입니다!!

보통 동급 로드의 다른 브랜드에 비해 비싸서 구입할 엄두가 안났었는데 출시된지 좀 된 제품이라 이월할인의 힘을 입어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었죠ㅎㅎ

드디어 내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휴가를 나가서 우리 스캇이를 만납니다!
이렇게 비싼 물건을 사본것도 처음이고
이렇게 비싼 자전거를 타보는 것도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네요ㅎㅎ


p.s. 원래는 메리다 스컬트라300 2016을 사려고 포스팅도 하고
뭐가 더 이쁜지 여쭤보기도 했었죠!
그런데 아쉽게도 그 친구는 재고가 없었답니다ㅠㅠ
전날 마지막 재고가 나갔다는 가슴아픈 소식을 들었죠..
덕분에 더 탐나던 SCOTT을 얻었으니 좋을 일이었지만요!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