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다이어트 명언2

흔들.jpg
오늘도 다이어트 명언을 들고왔어요!
요즘 운동하고 있어서 이런 글들에 관심이 많아요^^

간단해요. 흔들리면 그건 지방이에요.
정말 간단한 명언입니다ㅋㅋㅋㅋ

가장힘듦.jpg

다이어트할 때 3일 참기가 가장 힘듦
진짜 마의 3일이죠 ㅠㅠㅠ

게으름.jpg

최고의 적은 배신이 아니라 게으름이다
게으름이 지방을 만들죠 ㅠㅠㅠ흑흑

먹는거운동.jpg

운동은 먹는것까지가 운동이다 -김근육
다이어트의 대부분이 식이요법에서 결정되는 것 같아요 ㅠ

치킨.jpg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ㅋㅋㅋㅋ이게 전 제일 베스트입니다.
너무 웃겨요 ㅋㅋㅋ

오늘도 감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상 디어도로시 올림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