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기-레드락

64BAD511-32DD-4FBA-800C-CD8D99D59D23.jpeg

저는 여행-특히 일본!-을 무척 좋아하는 뉴비인 laffle 입니다!
갑자기 생각나버린 맛집!
도쿄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레드락 입니다!

사진을 많이 안찍어놓은게 정말 안타까운데ㅜ ㅜ
웨이팅은 한 30분 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제가 갔던 곳은 레드락-하라주쿠점인데요,
도쿄에 레드락은 시부야점과 하라주쿠 점이 있습니당.

사진에 보이시는 건 제가 먹은 로스트 비프동!
얇게 썬 소고기가 일품인 덮밥인데요 아래에는 양념된 밥이-조금 짭짤해요-위에는 로스트비프가 올라가 있는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 ㅜ ㅜ

이 가게의 투톱은 제가 먹은 로스트 비프동과 친구가 먹어 사진이 없는 ㅜ ㅜ 스테이크동이에요!
가격은 800엔대의 저렴한!! 가격이구-사실 이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죠- 도쿄에 방문한다면 꼭 가볼만한 맛집이에요!
한국에 오니 무척 그리운 맛...
300엔 정도를 추가하시면 더 큰 사이즈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양이 많은 편인데도 정사이즈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더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