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상사 사무실 | EP. 1 | 파트 01

"미스 존슨, 우리는 당신의 하위 표준 성과에 대해 대화를해야합니다."나는 당신을 내 사무실로 불러서 문을 닫으라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이 내 책상에 와서 내가 당신이 수행하고있는 당신의 공연의 예로서, 책상 위에서 가리키고있는 서류를 보도록 몸을 기울입니다. 당신이 할 때 나는 당신의 분열과 레이스 블랙 브라에서 당신의 꼭대기를 아주 잘 볼 수 있고, 내 남자가 반응하여 자라기 시작한다고 느낍니다. 당신은 최근에 사무실 주위에서 많이 쉬고 있었고, 오늘 당신은 가격을 지불 할 것입니다.

서류를 보러 나와서 책상 뒤에서 돌아와서 의자를 꺼내기 위해 일어 섰습니다. 당신이 앉아있는 동안 나는 당신이 어떤 팬티를 입 었는지 궁금해하는 꽉 검은 치마에 엉덩이를 존경합니다. 당신은 종종 예쁜 치마로 다리를 과시하여 너무 좋아합니다. 절대 명백하게, 그러나 당신은 항상 동료들을 괴롭히는 것처럼 보이는 피부를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오늘 어떤 팬티를 입 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가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입증 한 후에, 귀하가이 사무실에서 계속 일하기를 원한다면 지금 당장 직무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기꺼이하겠다고 보여 주어야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