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4. 부산 광안리 맛집 : 토야카츠

Episode 4. 부산 광안리 맛집 : 토야카츠

시리테이블 그림.jpg

이번 추석연휴 때 고향에 내려가서 맛집투어를 했었다.
맛집투어라기 보단 더 정확히 말하면 평소 가던 단골집 투어 +_+
나는 한번 마음에 들면 또 가고 계속 가고 하는 스타일이당..
그만큼 내가 애정하고 좋아해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곳, 소개를 해보겠다.
(이곳 사장님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미리 밝힌다.)

[내부]

내부는 10~12명정도 앉을 수 있는, 아담한 공간.

7.jpg

주문은 카운터에 직접 가서 해야하고, 선결제를 한다.
음식이 나오면 부르는데 이곳에 와서 받아 자리로 들고 가서 먹는 시스템.

2.jpg

4.jpg

3.jpg

5.jpg

[메뉴]

일본식 돈카츠 전문 메뉴들

6.jpg

[주문]

카츠나베
생선카츠

나는 카츠나베를 굉장히 좋아한다.
일본가서도 못먹어본 메뉴인데 이 곳에서만 수없이 먹은 메뉴.
일본을 자주 왔다갔다하는 친구가 여기 정말 맛있다고 소개해줘서 알게 되었는데
정말정말 맛과 퀄리티가 굿뜨이다.
우동사리를 추가하여 먹으면 더 맛있다.

생선카츠 또한 지금까지 먹어본 생선카츠를 생각하면 오산이다.
정말 부드러운 생선살을 느낄수 있고 식감도 좋다.
남편이 음식맛에 대해선 약간 냉정한 편인데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끄덕끄덕
내가 다 긴장되었던.. ㅎㅎ

12.jpg

11.jpg

8.jpg

10.jpg

9.jpg

고향 내려가면 꼭 가는 코스중 한곳인 토야카츠~
그리운 나의 고향 맛집 소개 끝 +_+


follow me!

@siritabl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