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수요 로사 포차 매콤 쏘•야 볶음 편)

IMG_8189.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얼마전 천상씨와 함께 마트에 갔습니다~

한참을 장을 보다 갑자기 없어진 천상씨.

가전매장에서 얼쩡 거리고 있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뭐하나 가봤더니 블루투스 마이크를 고르고 있습니다.

저를 보더니 생일 선물로 사달라고 합니다.

천상씨 생일은 10월이에요.

자기 돈으론 사긴 좀 아깝다 싶을땐 생일 선물 찬스!!!~ ㅎㅎ

거부하면 하나밖에 없는 언니가 갖고 싶다는데

그것도 못해주네 어쩌네 하면서

징징댈것이 분명 하므로

김생민씨가 보면 스튜핏이라고 외쳐댈게 분명하지만

일단 장바구니에 넣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고새 그걸 까먹고 계산은 자기 카드로 했어요 ㅋㅋ

마이크를 산지 2주째....

IMG_8181.JPG

시도 때도 없이 노래를 합니다.

이렇게 계속 불러댈줄 몰랐어요... 진심으로 ㅎㅎㅎ

판듀에 내보낼 실력은 안되니 노래자랑이나 내보내볼까요? ㅋㅋㅋ

오늘은 신나는 술요일!!!!

로사포차 오늘의 메뉴는 매콤 쏘야볶음입니다!~

IMG_8194.JPG

재료: 소세지, 양파, 피망, 피자치즈 (야채는 본인 취향대로 넣으세요!)

IMG_8195.JPG

양념장: 고춧가루 1큰술, 고추장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마늘 0.5큰술, 간장 0.5큰술

IMG_8187.JPG

하나. 소세지와 야채는 한입 크기로 썰어 준비하시고

IMG_8192.JPG

양념장을 볼에 섞어 준비해주세요~

IMG_8183.JPG

둘. 팬에 소세지와 야채를 넣고 노릇하게 잘 볶다가

IMG_8193.JPG

양념장 투하해서 볶아주세요!

(매운걸 좋아하시면 청양고추 넣어주셔도 좋아요!~)

IMG_8182.JPG

셋. 팬에 피자치즈를 넣고 녹여주세요!!~~

치즈가 다 녹으면 한쪽에 소세지야채볶음을 함께 놓아주면 끝!!!

IMG_8190.JPG

너무 매운맛이 싫으신분은 케첩을 조금 넣어 만드셔도 좋아요!!~

IMG_8186.JPG

매콤한 소세지는 치즈에 푹 찍어서 한입 먹으면!!!~~

IMG_8191.JPG

정말 맥주 안주로 그만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모두 행복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술요일 보내세요!!!~ ^^

IMG_5542.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