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것 저것 생각하기 싫을땐 도식락이 최고!~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 밥때기 되서 뭐 먹을까 고민하니 생각나지 않을 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십니까?

뭐 그냥 굶은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편의점이나 도식락 전문점에서 파는 도시락을 종종 먹곤 한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끼 식사로 전혀 부족함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지난 일요일은 식구들과 예배를 마치고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교회 건너편에 있는 도시락 집으로 고고씽했네요.

주소:세종 새롬중앙로 59 새롬빌딩

집사람은 고등어 조림, 아들은 동백, 저는 불닭비빔밥과 육개장 사발면을 시켰습니다.

5월에 행사로 불닭비빔밥을 시키면 사이다 작은캔 하나가 서비스로 나오네요!~^^

20180520_120401.jpg

20180520_120408.jpg

20180520_120416.jpg

특히 제가 시킨 불닭비빔밥이 꽤 맛있더라구요.

야외에 나들이갈때도 종종 도시락을 사서 가는데 요즘 세상살이 너무 편해진것 같습니다.ㅎㅎ

물론 집적 음식을 해가면 좋겠지만 번거로울때가 많아서요!~ ^^

확실히 편의점 도시락과는 맛이 틀립니다.

전 CU편의점에서 백종원의 집밥도시락을 주로 먹는데 거기에 있는 반찬 대부분이 밀가루 함유가 많아서 그런지 속이 부대끼는 일이 많은데...

여기 도시락은 속이 부대끼는게 없어서 좋더라구요.

물론 CU보다는 비싸죠 ㅎㅎㅎ

가끔 뭘 먹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저와 같이 도시락 한끼 어떠신가요?^^

그리고 우리나라에 부처님과 하나님이 오셔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왜냐구요?

부처님과 하나님이 오셔서 1년에 2일은 쉴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

귀중한 휴일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들!~ 즐겁고 뜻있는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